개인 정보 정책

Daylio는 투명성과 정직성을 믿습니다. 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명확하고 투명하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hello@daylio.net으로 문의 해주세요.

응용 프로그램은 어떤 정보를 얻고 어떻게 사용합니까?
애플리케이션은 계정 생성 옵션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당사는 귀하의 항목 및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는 장치에 로컬로만 저장되며 모든 계산은 장치에서도 수행됩니다. 선택적으로 데이터를 Google 드라이브(Android) 또는 Apple iCloud(iOS)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백업은 귀하의 개인 클라우드 공간에 저장되며 당사는 귀하의 백업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또는 고객 지원 문의 양식을 통해 지원을 요청할 때 이메일 주소를 받습니다. 당사는 지원, 피드백 또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하는 용도로만 귀하의 이메일을 사용합니다.
지원
사용자는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 할 것을 권장합니다. 사용자는 백업 파일을 수동으로 내보내고 원하는 곳에 저장하거나 선택적으로 클라우드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백업은 액세스 할 수없는 사용자의 개인 클라우드 공간에 보관됩니다.
Android 사용자는 선택적으로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백업은 개인 Google 드라이브 공간에 저장되며 할당량에 포함됩니다. 당사는 귀하의 Google 계정에 대한 보안 연결을 사용하며 데이터는 당사 또는 다른 앱이 액세스 할 수있는 폴더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https://www.google.com/policies/privacy/ Goog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세요. 
백업에 사용되는 계정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리기 위해 앱 내에서 계정 세부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Android 내의 이메일 및 이름 권한이 요청됩니다. 앱은 앱 내에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앱은 연결된 계정에 대한 Google 로그인을 요청하고 백업 섹션에 액세스 할 때만 계정 정보를 표시합니다. 사용자가 익명의 분석 데이터 수집에 동의하더라도 귀하의 이메일 주소 또는 이름은 분석 데이터와 함께 전송되지 않습니다.
iOS 사용자는 선택적으로 iCloud Drive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백업은 개인 iCloud 드라이브 공간에 저장되며 할당량에 포함됩니다. iCloud는 전송 중 정보를 암호화하고 암호화 된 형식으로 iCloud에 저장하며 인증을 위해 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정보를 보호합니다. 특정 민감한 정보의 경우 Apple은 종단 간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즉, iCloud에 로그인 한 기기에서만 사용자 정보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Apple을 비롯한 어느 누구도 종단 간 암호화 된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en-us/HT202303 iCloud 보안 및 개인 정보 개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석학
당사의 애플리케이션은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귀하의 요구를 이해하고, 당사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필수적인 일부 익명화된 사용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탭, 클릭, 스크롤링 정보, 인앱 구매, 화면 방문, 세션 시간 또는 사용자가 앱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기타 정보 등. 이러한 데이터는 완전히 익명화되고 집계되므로 특정 사용자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은 앱의 안정성과 성능을 개선할 수 있도록 충돌 및 성능 보고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이름, 성, 이메일, 사진 또는 앱 내에서 입력하는 모든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귀하의 항목과 추억은 진정으로 비공개이며 전적으로 귀하의 통제 하에 있습니다.
사진

선택적으로 항목에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휴대폰의 앱 저장소에 로컬로 저장됩니다. 클라우드 백업(Google Drive 또는 iCloud)을 선택하면 사진이 개인 클라우드 저장소로 전송됩니다. 스토리지 할당량에 대해 계산됩니다. 백업 파일을 수동으로 내보내도록 선택하면 내보낸 백업 파일에 항목과 함께 사진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사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Android
Android 앱에 대해 다음과 같은 타사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Firebase 용 Google 애널리틱스 (Google Inc.)
  • 이 서비스는 사용 패턴을 이해하고 Android 앱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수집 된 데이터 : 쿠키, 고유 기기 식별자, Android 광고 ID, Firebase 설치 ID, 애널리틱스 앱 인스턴스 ID, 사용 데이터, 익명 처리 된 IP 주소, 세션 기간, 기기 모델, 운영체제, 지역, 인앱과 같은 다양한 사용 및 기기 데이터 구매, 최초 실행, 앱 열기, 앱 업데이트
  • 데이터 보존 : 2 개월
Firebase Crashlytics (Google Inc.)
  • 이 서비스는 앱에서 충돌 및 오류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ndroid 앱의 안정성과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수집 된 데이터 : Crashlytics 설치 UUID, 충돌 추적, 기기 모델, 지역, 운영 체제
  • 데이터 보존 : 90 일
iOS
당사는 iOS 앱에 대해 다음과 같은 타사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Firebase 용 Google 애널리틱스 (Google Inc.)
  • 이 서비스는 사용 패턴을 이해하고 iOS 앱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개인 데이터는 수집되지 않습니다
  • 수집 된 데이터 : 다양한 사용 데이터, Firebase 설치 ID, 애널리틱스 앱 인스턴스 ID, 익명 처리 된 IP 주소, 세션 기간, 기기 모델, 운영체제, 지역, 인앱 구매, 최초 실행, 앱 열기, 앱 업데이트
  • 데이터 보존 : 2 개월
Firebase Crashlytics (Google Inc.)
  • 이 서비스는 앱에서 충돌 및 오류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OS 앱의 안정성과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개인 데이터는 수집되지 않습니다
  • 수집 된 데이터 : Crashlytics 설치 UUID, 충돌 추적, 기기 모델, 지역, 운영 체제
  • 데이터 보존 : 90 일
변화
당사는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본 정책을 수정하거나 교체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향후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변경 사항은이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이 페이지를 수시로 확인하고 변경 사항을 기록해야합니다.
문의하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동안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당사의 관행에 대해 질문이있는 경우 hello@daylio.nett으로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Did this answer your question? Thanks for the feedback There was a problem submitting your feedback. Please try again later.

Still need help? Contact Us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