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약관

본 계약에 포함 된 모든 조항은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표준 조항이지만 전체 내용을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본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계약 ( "EULA")은 휴대폰 용 Daylio 애플리케이션 (이하 "소프트웨어 제품"또는 "소프트웨어"라고 함)과 관련하여 귀하와 Daylio (이하 "소유자"라고 함) 간의 계약을 구성합니다. ).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이 라이센스 계약 조건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소프트웨어 사용 (아래 지정됨)은 본 EULA에 명시된 조건을 따릅니다. 이 EULA의 조건에 동의하지 않으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사용하지 마십시오.
1. 라이센스. 소프트웨어는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이 허가 된 것입니다. 소유자는 귀하에게 단일 장치에서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로 소프트웨어 사본 하나를 사용할 수있는 비 독점적, 양도 불가능, 재 라이선스 불가능, 제한적 권리 및 라이센스를 부여합니다. 여기에서 부여 된 권리는 귀하가이 EULA를 준수하는 것에 따릅니다. 소프트웨어는 귀하에게 라이센스가 부여되며 귀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유권이나 소유권이 양도되거나 할당되지 않으며이 EULA가 소프트웨어에 대한 권리의 판매로 해석되지 않음을 인정합니다.
2. 사용 제한. 소유자가 귀하에게 소프트웨어 배포 권한을 부여하지 않는 한 귀하는 소프트웨어 사본을 만들거나 배포하거나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소프트웨어를 양도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디 컴파일, 리버스 엔지니어링, 분해, 다른 소프트웨어에 포함 또는 소프트웨어를 번역하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를 수정, 변경, 변경 또는 수정하거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한 파생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또는이 라이센스를 임대, 임대, 재판매, 재판매, 할당, 배포 또는 양도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하려는 시도는 무효이며 효력이 없습니다.
3. 저작권. 귀하는 소프트웨어의 지적 재산에 대한 소유권이 귀하에게 양도되지 않음을 인정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유권 및 전체 소유권은 Daylio의 독점적 재산이며 소프트웨어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취득하지 않을 것임을 인정합니다. 이 패키지에 포함되거나 소프트웨어와 함께 다운로드 된 자료에서 소유자의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소유권 고지를 제거하거나 가려서는 안됩니다.
4. 보증의 부인. 소프트웨어는 어떠한 종류의 보증없이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우리는 명시 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하고하지 않으며 특히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및 제 3 자 권리의 비 침해에 대한 보증을 부인합니다. 소프트웨어의 품질 및 성능에 대한 모든 위험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당사는 소프트웨어에 포함 된 기능이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소프트웨어 작동에 오류가 없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5. 책임의 제한. 소유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소프트웨어의 소유, 액세스, 사용 또는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특수,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재산 손실, 영업권 손실,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 오작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법이 허용하는 범위, 불법 행위 (과실 포함), 계약, 엄격한 책임 또는 기타 방식으로 발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본 EULA 또는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행위의 원인으로 인한 개인 상해, 재산 피해, 이익 손실 또는 징벌 적 손해 그리고 소유자가 그러한 손상 가능성에 대해 조언을 받았는지 여부.
일부 주 / 국가에서는 특정 책임 제한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이 책임 제한은 해당 관할권의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까지 적용됩니다. 이 책임 제한은이 책임 제한의 특정 조항이 선점 할 수없는 연방, 주 또는 지방 자치법에 의해 금지되는 경우에만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EULA는 귀하에게 특정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귀하는 관할권에 따라 다른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모든 손해에 대한 소유자의 책임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 제외)은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해 귀하가 지불 한 실제 가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6. 개인 정보 보호 및 광고. 당사 웹 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7. 면책. 귀하는 다음으로 인해 직간접 적으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 손실 및 비용으로부터 소유자를 면책하고 방어하며 무해하게 유지하는 데 동의합니다. (i) EULA의 조건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행위 및 부작위; 또는 (ii) 귀하의 본 EULA 위반.
8. 변경. 당사는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본 약관을 수정하거나 교체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향후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변경 사항은이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이 페이지를 수시로 확인하고 변경 사항을 기록해야합니다.
9. 의료 면책 조항. 이 소프트웨어는 전문 의료 서비스를 대체 할 수 없습니다.
Did this answer your question? Thanks for the feedback There was a problem submitting your feedback. Please try again later.

Still need help? Contact Us Contact Us